2017년 6월 19일 월요일

하트 시그널 서지혜 윤성환 여자친구 결혼


배우 서지혜와 야구선수 윤성환의 열애설이 재빠르게 일단락됐습니다! 그러나 열애설 자체가 놀라운 일은 아니었다. 앞서 fn스타 역시 서지혜와 윤성환의 열애설에 대한 제보를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서지혜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해 보도를 하진 않았습니다!



이달 초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은 fn스타에 "서지혜와 윤성환이 열애 중이다.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여러 번 목격됐다"며 "두 사람이 만난 지는 꽤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또 다른 관계자는 "서지혜와 윤성환이 어울리는 것을 예전에 많이 봤는데, 요즘도 만나는지는 모르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서지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성환과의 열애는 처음 들었다"며 "본인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서지혜를 가까이에서 케어하는 담당 매니저는 "내가 웬만한 것들은 다 알고 있는데 전혀 듣지 못한 얘기"라며 강력 부인했다고 합니다! 언론의 취재진 또한 열애설을 입증할 수 있는 사진 등을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에 보도를 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용!

그러던 중 19일, 한 매체를 통해 서지혜와 윤성환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소속사 측은 "예전에 말한대로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입장을 분명히 했다. 윤성환 측 또한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며 황당하다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지혜는 평소 야구선수들과 친분을 갖고 있으며, 이는 소속사 측 역시 인정한 부분이다. 잇따른 제보는 서지혜가 지인들과 편안하게 어울리는 과정에서 생성된 이야기인 것으로 현재는 보고 있다고 합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